AAG+ 대경방 국장님들과 유학산 소풍 나들이

Posted at 2009. 4. 19. 22:37 // in 갤로퍼 이야기/투어링 // by 알 수 없는 사용자

매번 참석하고 싶었으나, 참석 못해서 못내 아쉬웠던 AAG+ 대경방 국장님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왔습니다. 목적지는 유학산 초입으로 간단히 소풍 나들이 장소였습니다.

유학지 인근 공터에서 구미에 계신 국장님들과 합류하였습니다.

공터인근 목적지 초입으로 진입 후 얼마안가서 조그만 식당하던 자리가 있더군요. 요즘 산불경계령으로 웬만한 임도길은 전부 진입이 불가능합니다. 대한민국국장님의 지인 분 도움으로 진입할 수 있었습니다.

대한민국국장님 지인분 모빌인 구형코란도입니다. 세월의 흔적은 어쩔 수 없습니다만, 아주 멋진 모빌이었습니다.

대한민국국장님의 구코와 제 갤2, 그리고 카멜롯국장님의 무쏘의 뒷태입니다.

대한민국국장님의 모빌입니다. 저 지붕에 캐리어가 정말 멋집니다. 나무로 바닥을 짜맞추셨는데,,, 여름에는 저기 텐트치고 야영을 해도 멋질 것만 같았습니다.

구코도 이렇게 보니 정말 멋지더라는... ^^

AAG+ 대경방 지역장이신 신나라국장님의 모빌입니다. 정말 신나라국장님의 정성이 엿보이는 모빌입니다.

카멜롯국장님의 무쏘 230 입니다. 갤로퍼 타시다가 요즘 날라댕긴다는 소문이... ^^ 저와는 동갑내기라서 제가 친한척 하는 국장님이랍니다~

공산국장님의 갤2 9인승 모빌입니다. 식사하시고, 배꺼주신다고 한바퀴 돌러 가시는 것을 찍었습니다.

대한민국국장님이 공수해오신 오리불고기 사진을 미쳐 못찍었네요~! 야외를 자주 다니시다보니 캠핑장비를 고루고루 갖추고 계시더군요. 정말 부럽고 저도 가지고 싶은 장비들이었습니다. ^^

오리불고기와 각자 준비해오신 김밥과 과일, 그리고 음료수 등 정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. 먹는데 정신 팔려서 그 맛나는 것들 사진을 못찍었네요~ ㅋㅋㅋ

점심 식사 후 담소를 나누며 휴식을 하다가,,, 유학산 헬기장 올라갔다 오기 위해서 이동중인 모습입니다.

유학산 헬기장 초입 역시나 산불감시 아저씨께서 딱 지키고 계시더군요. 대한민국국장님이 어찌어찌 사정사정하셔서 진입을 했는데,,,  사유지 주인분과 딱 마주쳐서 빼도박도 못하고, 차를 돌려야 했습니다.

카멜롯국장님은 유학산 헬기장 초입 과수원 진입할 때 보조범퍼 깨져버렸는데.... 올라가지도 못하고 차를 돌렸답니다. 저도 너무 안타까워서 울 뻔 했습니다... ㅋㅋ

그냥 헤어지기 아쉬워서 커피 한잔 끊여 먹고 가자고 했는데,,, 완전 라면파티가 되어버렸답니다.

인물사진은 디카에 있는 것 중 그래도 잘 나온 것들로 간추려서 이 포스트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. 아무쪼록 함께 했던 국장님들 모두 반가웠고,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. ^^


카멜롯국장님이 렌즈 바꾸시고 마수샷입니다. 공산국장님이 참~! 서글서글하게 나오셨네요~ 햇살이 강해서 좀 찌프리기는 하셨어도 잘 생기셨습니다~ ^^

역시 인물도 좋아야되지만, 카메라도 좋아야합니다. 저도 햇살이 강해서 사진 찍을 때 눈이 좀 시리더군요~

대한민국국장님 모빌 지붕 캐리어에서 피스톤국장님과 저에요.

제 동생입니다. 짜슥~ 처음에는 안간다더만, 재미있었다고 하는군요~

멀리 공산국장님과 어디론가 가고 있는 저의 뒤태입니다.

이상은 카멜롯국장님이 찍은 사진들이고, 제 똑딱이에 있는 인물사진 올리겠습니다.

제 동생이 폼 잡는 모습

랭고국장님, 너그러움국장님 지금 기절중이고, 피스톤국장님과 페니국장님까지 담겼네요~

카멜롯국장님의 뒤태~ ㅋㅋ

아그 대경방 지역장이신 신나라국장님~ 항상 대장질 하시느라 몸고생, 마음고생 많이하고 계십니다.

커피물 끓이고 있는 모습

피스톤국장님과 대한민국국장님~ 두 분 풍체가 닮았어요~! ㅋㅋ

처음 보는 분들도 있었지만,,, 이렇게 금방 친해질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습니당~

처음 봤는데도 날 잘 따라서 정이가던 올드보이님 아들인 규석이입니다... ^^

올드보이님과 제 동생입니다~

추가사진 업데이트

'갤로퍼 이야기 > 투어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경북 칠곡 창평~심천간 임도  (4) 2009.05.25